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티셔츠 개는법(티셔츠 한번만에 접는법) 수납정리

by 찬&민 2020. 8. 29.
728x90
728x90

 

일전에 양말, 타월 접고 개는 법에 대하여 확인한 바 있습니다. 이에 연속하여 오늘은 티셔츠 예쁘게 접는 법 3가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. 물론 그냥 사진만 보셔도 잘하실 것 같습니다.

자~~~! 그럼 티셔츠 개는 법 3가지 중 첫 번째를 시작하겠습니다.

 

[티셔츠 개는 법 1]

 

잘~~ 말린 티셔츠를 바닥과 동심 일체(?)를 만들어 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티셔츠 팔 부분을 그림과 같이 오른쪽과 왼쪽을 안으로 접어 주시면 되겠습니다.(직사각형 형태로 만듦)

 

 

티셔츠를 팔을 접어 직사각형으로 만든 후 이를 반으로 뚝 접어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이렇게 반으로 접은 티셔츠를 360도 획! 돌려 바닥에 닺는 면을 달리 하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이렇게 접은 티셔츠를 또 반으로 접어 가로로 길어진 직사각 형태로 만들어 주시면 되겠습니다. 

 

 

가로로 길게 된 티셔츠를 삼등분하여 이불 개듯이 접어 줍니다.

 

이제 티셔츠 접는 법 마무리입니다. 삼등분하여 접힌 티셔츠 한 부분을 다른 쪽 틈 사이로 넣으면 끝입니다.

티셔츠 아주 작게 접혔습니다. 이렇게 접는 방법은 수납공간을 아주 편하게 넓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양말 개는 법(접는 법) 수납공간 넓히기

일전에 수건(타월) 예쁘게 개는 법 두 종류를 소개해 드렸던바 있습니다. 해서 오늘은 양말을 예쁘게 접어 수납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직접 찾아 양말을 신을 때 좀 더 새롭고 �

chuljoo.tistory.com

 

[티셔츠 개는 법 2]

 

★ 티셔츠 개는 법 2 또한 티셔츠를 바닥에 잘 펼쳐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★ 티셔츠 목부분과 어깨선 가운데를 접어 팔부분을 아래로 향하게 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.(오른쪽 왼쪽 같은 방법)

 

 

★ 위와 같이 오른쪽 외쪽 같은 방법 접게 죄면 목 부분을 기준으로 세로로 된 직사각형이 연출됩니다.

 

 

★ 세로로 길게 된 티셔츠를 반으로 뚝 잘라 접어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★ 더욱 이쁘게 접기 위해서는 티셔츠 목부분이 앞으로 오게끔 하여 접게 된다면 매번 새 옷을 찾아 입는 느낌이겠죠

 

 

 

수건 접는법 (호텔식 타월 접기 수건개기) 예쁘게 접기

오늘은 집사람을 통해서 아주 간단하지만 호텔에 머무는 것과 같은 느낌을 얻을 수 있는 타월 접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. 뭐 이게 생활정보냐 할 수 있겠지만 일반 가정집에서도 호텔의 분위기�

chuljoo.tistory.com

 

[티셔츠 접는 법 3]

 

◈ 티셔츠 접는법 중 가장 간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. 이 또한 바닥에 티셔츠를 잘~~ 펼쳐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◈ 이렇게 잘 펼쳐진 티셔츠를 아래 사진과 같이 각 점을 눈으로 대충 확인합니다.

◈ 1번 파랑점, 2번 노랑점, 3번 빨강점 이라고 가정하고 1번을 왼손 엄지와 검지로 잡고, 2번은 오른손 엄지와 검지로 잡은 상태에서 1번을 잡은 상태에서 그대로 덜고 3번으로 방향으로 움직여 1번과 3번을 같이 잡습니다. 그리고 난 후 옷을 털듯이 들어 버리면 티셔츠가 잘 접어진 상태라 조금만 예쁘게 형태를 갖추게 되면 티셔츠 개기는 끝입니다.(아래 동영상 참조)

 

 

[티셔츠 접는 법 3 동영상]

 

 

조그마한 변화로 새옷을 입는 기분 또한 즐거움과 행복감일 수 있습니다. 수납공간도 넓히게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입니다. 작은 변화로 새로운 느낌 많이 많이 가지시길 바랍니다.

 

728x90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