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청바지 개는 법(바지 개고 접는 법 수납공간 넓히기)

by 찬&민 2020. 9. 13.
728x90
728x90

일전에 수납공간을 넓게 사용하기 위해 타월, 티셔츠, 팬티, 양말 개고 접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.

오늘도 계속해서 두툼한 청바지 개는 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. 이 또한 수납공간을 넓게 사용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이오니 알아 두시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. 물론 여행을 할 경우에도 요긴하게 사용될 것으로 판단되네요 함께 같이 청바지를 접어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옷이든 타월이든 접고 개기에 가장 기본이자 처음은 잘~~ 말린 옷가지를 바닥에 쫙 펼치듯이 잘 펴주시면 되겠습니다.  

 

 

바닥에 잘펼쳐진 바지를 아래 그림과 같이 반으로 접어 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일전에도 말씀 드렸듯이 옷가지 정리법에 가장 중요한 것은 세로든 가로든 직사각형을 잘 만드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이 청바지 접는 법 또한 반으로 접다 보면 엉덩이 부문이 툭 티어나오게 됩니다. 이 것을 쪼금 안쪽으로 말아 넣게 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잘 생긴(?) 직사각형 형태가 됩니다.

 

 

위 그림과 같이 잘 개어진 청바지를 허리부문을 알맞게 접어 줍니다. 

 

 

그리고 청바지 허리부문을 살짝 덜어 올려 바지 끝 부문을 먼저 접어둔 부분까지 접어 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양말 개는 법(접는 법) 수납공간 넓히기

일전에 수건(타월) 예쁘게 개는 법 두 종류를 소개해 드렸던바 있습니다. 해서 오늘은 양말을 예쁘게 접어 수납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직접 찾아 양말을 신을 때 좀 더 새롭고 �

chuljoo.tistory.com

 

 

위 그림과 같이 잘 접은 다음 한번더 반으로 접어 청바지 허리 부문 틈 사이로 쏘~~ 오~~ 옥! 넣어 주시면 청바지 접고 재는 법은 끝이 나게 되겠습니다. 

 

 

이렇게 오늘은 청바지 개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. 또 다른 옷가지 접고 개는 법과 같이 간단한 원리만 알면 쉬게 응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. 수납공간 넓히는 방법의 최고점은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버리는 게 우선이라고 합니다.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다시 한번 확인하여 보시고 이웃끼리 나눠 쓰고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728x90
728x90

댓글